close

logo


  • 워런티 프로그램
  • 구매일로부터 2년 이내
    • 무상교환
    • 회수 배송비 주체:tomtoc
    구매일로부터 2년 이후
    • 정가 대비 30% 할인쿠폰 제공
    • 새로 구매한 상품 워런티는 다시 그대로적용
    • 회수 배송비 주체:고객
    공통
    • 판매중지 또는 품절로 동일 상품 교환이 어려운 경우 해당 상품 금액에 상당하는 포인트로 지급됩니다.
    • 기존 상품은 회수가 완료되어야 프로그램 적용 가능합니다.
    • 고객 과실로 판단되는 경우 프로그램 적용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• 본 정책은 탐탁코리아로부터 공식 유통 및 판매되는 제품을 구매하신 후 구매내역이 확인 가능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.
    • 공식 유통경로가 아닌 구매로 인한 문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절차 1.
    • war_pro_1

      · 성명
      · 연락처
      · 영수증
      · 결함내용
      · 영수증에는 구매처 (구매처내 판매자명 포함),
        구매일자가 확인되어야 합니다.
      · 결함내용 전달 시 사진첨부는 필수입니다.

    절차 2.
    • war_pro_2

      프로그램 접수
      (support@tomtoc.kr로만 접수 가능)

    상품 회수
    • 워런티 기간이 남아있는 경우: 고객님을 대신해 회수접수를 해드리며 만약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시고자 하신다면
      로젠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.
    • 워런티 기간이 지난 경우: 고객님께서 직접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하며 택배사는 무관합니다.
    • 회수 주소: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20 807호 모멘텀디스트리뷰션 (우: 07806)
    상품 검수 및 프로그램 종료
    • 상품이 회수되면 검수가 시작되고 처리 결과에 대해서는 개별 연락 드립니다.
    고객센터
    • 02-2664-3456 오전 10시-오후 6시
      (점심기간 11:30-12:30 / 주말, 공휴일 휴무)
    •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• 카카오톡 tomtoc korea 채널을 추가 해주시면 더욱 빠르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
    •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